⚘ 남과 나! ⚘
내가 침묵
하면 생각이 깊은것이 고,
남이 침묵하면 아무생각도
없는것이다.
내가 늦으면
피치 못할 사정이있 는것이고,
남이 늦으면
정신자세 가 덜되었기 때문이다.
내가 화를 내면
소신이 뚜렷한것 이고,
남이 화를내면
인간됨의 그 릇이모자란 것이다.
내가 통화
중이면 업무상 긴급한것이고,
남이 통화
중이면 사설이 많은것이다.
내가 약속을 어기면 어찌하다
보니그럴 수 도 있는 것이고,
남이 약속을어기면 기본이 안된
것이 다.
여러분은‘나’입니까?
'남’입니까?
‘나 + 너 = 우리’입니다.
우리는 내 입장만
앞세우지 않았나 반성해 봅니다.
오늘도 계획대로 잘되시고,
좋은 일만있기를 바랍니다.
받은자료글 입니다!
2026.6.9.아띠할멈.().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