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원천 불우인 (不怨天 不尤人)" 작성자누아띠할멈s|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누아띠할멈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불원천 불우인 (不怨天 不尤人)""나에게 다가 온 운명을 남 탓하지 말고,스스로 책임을 지고 극복할 수있어야 합니다.'내탓이요'를 가슴에 품을 때,모든건 평온해 집니다."자료영상글 감동100% 옮겨드립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