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불원천 불우인 (不怨天 不尤人)"

작성자누아띠할멈s|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누아띠할멈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불원천 불우인 (不怨天 不尤人)"

    "나에게 다가 온 운명을 남 탓하지 말고,
    스스로 책임을 지고 극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내탓이요'를 가슴에 품을 때,
    모든건 평온해 집니다."

    자료영상글 감동100% 옮겨드립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