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연 구분법...🍃

작성자박미경^^.|작성시간26.06.19|조회수17 목록 댓글 1

#좋은글❤
#6월19일(금요일)


인연 구분법...🍃

인연도
곡식처럼 3분법을 쓸 일이다

바람을 일으켜서
멀리 가는 인연은 겁 없이 보내고
정 쌓여 가까이 남을 인연은
얼른 챙겨 곁에 둘 일이다

물속에 넣어
떠오르는 인연은 깨끗하게 보내고
알곡 박힌 마음이라 가라앉는 인연은
얼른 챙겨 옆에 남길 일이다

체에 걸러
작고 얇은 인연은 미련 없이 버리고
크고 굵은 마음이라 남은 인연은
얼른 챙겨 함께 앉힐 일이다

모든 인연
그렇게
민들레 홀씨로 나눌 일이다

-좋은글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우민 | 작성시간 26.06.19 초심처럼 **
    늘 ~ 변함없는 마음으로
    사랑하고ㆍ배려하기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