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네게 주어진 이 순간을 살아라.

작성자박미경^^.|작성시간26.06.23|조회수21 목록 댓글 1

지나간 어제를 슬퍼하지 말고 오지 않은 내일을 걱정하지 말라.

오늘 네게 주어진 이 순간을 살아라.

<오마르 하이얌>

인생은 풀어야 할 문제가 아니라 "경험해야 할 신비"라고 합니다.

먼 산을 향한 긴 여행이라기 보다, 이 순간을 음미할 한 잔의 차와 같은것.
너무 빠르거나, 많이 가지려고 하지말고 오늘 만난 사람과 하늘에 감사 하라고 합니다.

인생은 잠시 머무는 여관과 같은것. 오늘도 한껏 웃고 선의를 베풀며 보내는 하루ᆢ출발 ~~~^^

홧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우민 | 작성시간 26.06.23 new 과한 욕심은 ~ 삶을 ^^
    지치게 합니다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