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 담고 마음으로 그리네 작성자오성근|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늘한결같이 작성시간26.06.18 이 글을 보니 초등학교때 한동네 살던 친구랑 편지를 주고 받았던 기억이 나요불과 십여분 거리에 사는 친구지만 편지에 마음을 담아 보내고 또 기다리는 설렘이 있었죠'편리'라는 이름으로 사라져가는 것들이 참 애달프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성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손편지를 쓰거나 받으면 일상도 특별해지는 것 같습니다. 가까운 사이에 다시 사도해 볼까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