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살기

동네 밤바다 ..

작성자아스펜|작성시간26.06.11|조회수287 목록 댓글 2

4년전 동네 밤바다 구경후
오랜만에 밤바다 산책 나왓다.
4년전과 자금 비교하니 너무 많이 변한 풍경들..크리스마스
기분에 맘이 신나한다.
함께 산보중인 강쥐도
헤헤~ 거리고.
님들과 함께 공유 허고
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추조 | 작성시간 26.06.11 600자 이내의 짧은 글은 게시글이 아닌 한줄 메모장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아스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기억 하겟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