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고싶은 이야기

이 차를 가지고 가도 될까요?

작성자JUNO|작성시간26.06.04|조회수605 목록 댓글 24

Wheel Base가 160 인치, 폭이 8 피트정도 되는

FORD F250 Crew Cap 4x4 입니다. 

역이민때 이차를 가지고 가도 될까요?

 

디젤엔진인데 갤런당 15마일 갑니다. 

 

1981년에 이민와서

1997년에 일주일동안 서울을 다녀온 기억뿐이라

궁금한 게 많습니다. 

멀뚱해 보이더라도 이해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UN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좀 더 자세히 알아보니 말씀하신대로 입니다.
    감사합니다.
    운전하며 눈 쌓여있는 도로에 대한 불편한 트라우마가 있어서
    늘 큰 차에 4 Wheel Drive 차량만 집착하다보니 질문하게 되었습니다.
  • 작성자Starwood | 작성시간 26.06.08 좋은점 대비 안좋은점이 더 많겠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JUN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미국에서도 작은 몰에 갈 때는 큰 길가에 세워놓고 걸어서 들어갑니다.
  • 작성자단서 1970남 의정부 | 작성시간 26.06.17 제가 잠시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에서 일했는데 눈길에는 아우디awd 성능이 넘버안에 듭니다 한국이 국외제차 새차량,중고차량 가격이 미국대비 저렴합니다
    달라대비 원화가 떡낙이라
    여행이든 쇼핑이든 한국서
    최고의 바잉시간입니다 지금은요^^
  • 답댓글 작성자JUN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