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el Base가 160 인치, 폭이 8 피트정도 되는
FORD F250 Crew Cap 4x4 입니다.
역이민때 이차를 가지고 가도 될까요?
디젤엔진인데 갤런당 15마일 갑니다.
1981년에 이민와서
1997년에 일주일동안 서울을 다녀온 기억뿐이라
궁금한 게 많습니다.
멀뚱해 보이더라도 이해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UN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좀 더 자세히 알아보니 말씀하신대로 입니다.
감사합니다.
운전하며 눈 쌓여있는 도로에 대한 불편한 트라우마가 있어서
늘 큰 차에 4 Wheel Drive 차량만 집착하다보니 질문하게 되었습니다.
-
작성자Starwood 작성시간 26.06.08 좋은점 대비 안좋은점이 더 많겠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JUN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미국에서도 작은 몰에 갈 때는 큰 길가에 세워놓고 걸어서 들어갑니다.
-
작성자단서 1970남 의정부 작성시간 26.06.17 제가 잠시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에서 일했는데 눈길에는 아우디awd 성능이 넘버안에 듭니다 한국이 국외제차 새차량,중고차량 가격이 미국대비 저렴합니다
달라대비 원화가 떡낙이라
여행이든 쇼핑이든 한국서
최고의 바잉시간입니다 지금은요^^ -
답댓글 작성자JUN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