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모저모

빵보다 떡!!

작성자풍류|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0

떡이 빵보다 재료비도 비싸고 만들기도 힘든데 값은 왜 더 쌀까?

떡은 두 팩 오천원
소금빵은 두 개 육천원

왜 그럴까 이해가 안 가!!

떡 먹을래 빵 먹을래
그렇게 묻는다면?

빵보다 떡!! 😄😄


#풍류 #풍류식탁
#요리조리연구소

#한식 #간식 #떡
#모시떡 #인절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