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4.25-아침밥

작성자우성호|작성시간16.05.10|조회수569 목록 댓글 2

4.25 - 아침밥

 

김대현

아침밥을 꼭 먹어야한다. 왜냐하면 아침밥을 먹어야 활기찬 하루를 보낼수 있다.

 

김하은

오늘 아침에는 밥대신 토스트를 먹었다. 맨날 할머니, 엄마는 아침에 밥을 먹으라고 한다. 왜일까? 엄마 말로는 밥을 먹어야 힘도나고 공부도 더 잘된다고 하였다. 난 그래도 아침밥은 먹기 싫다.

 

김아란

아침밥은 왜먹어? 입맛 없는데 왜먹지? 배를 든든하게 채울수 있으니까 그래? 맞아. 기억이나. 나 배고플 때 아침을 먹으니까 괜찮아졌어.

 

조민우

오늘 아침밥은 똑같다. 계란, , , 소시지. 맨날 그것만 먹으니까 너무 지루했다. 하루마다 색다른 밥 먹고싶다.

 

이화영

오늘 아침에 밥을 먹었다. 근데 입맛이 없어서 밥을 제대로 못 먹었다. 그런데 어짜피 나는 밥을 원래 싫어한다. 밥은 맨날 먹어서 질린다. 밥보다는 빵이 더 좋다. 빵만 먹었으면 좋겠다.

 

하윤서

아침밥을 왜 먹어야할까. 아침밥을 먹으면 든든하기 때문에. 다양한 아침밥이 있다. 토스트, 진수성찬, 수프, 쥬스, .

 

장태풍

오늘 아침밥은 계란밥이다. 밥에 계란을 넣어서 간장을 조금 넣어서 비벼서 계란밥이다. 나는 계란밥이 싫다. 나는 계란 후라이를 좋아한다. 그래서 계란밥은 매일 먹어서 엄청싫다. 나는 엄마한테 계란밥은 싫다고 할거다.

 

박준영

오늘 아침밥도 여전히 똑같다. 김치찌개, , 반찬 등등 너무 맛이없다. 하지만 엄마가 만들어서 할수없이 먹어야된다. 다음에는 맛있는 반찬을 먹고 싶다.

 

유건

오늘 아침밥은 김밥이었다. 오늘 아침 김밥은 김, , 맛살, 참치 등이 들어갔다. 나는 5개 중 1개를 먹는데 너무 텁텁했다. 그래서 또 씹는데 주변이 덥덥했다. 어제 한 김밥이라서 텁텁했다. 2개를 한입에 넣었더니 물이 필요해서 정확히 한 모금 넣어서 살았다. 그리고 1개씩 먹었더니 시간만가고 없어지는 것이 않을 것 같다가 드디어 덥덥하고 텁텁한 김밥을 다 먹었다. 아침밥이 텁텁한 것을 먹은 것 같다. 그리고 사과를 먹고 이닦고 학교로 왔다. 아침밥은 너무 텁텁하고 이상한 밥이었다. 김밥은 특별한 김과 밥이다.

 

이윤호

엄마나 밥죠. 맛있겠다. 하얗게 싸여있는 밥 빨리먹고 싶다. 밥이 다되면 잘 먹겠습니다. 우걱우걱 맛있다. 난 먹으면서 생각한다. 오늘은 뭐하지 뭐하고 놀까. 어쨌든 밥은 맛있다.

 

신혜인

아침밥은 먹기싫다. 자고 일어나면 눈이 잘 안떠진다. 움직이는 것도 귀찮은데 숟가락 뜨는 것이 정말 귀찮다. 자다 일어나면 모든게 귀찮다. 아침밥 안먹어도 배 안고프다. 근데 어른들은 배고프다고 먹으라고 한다. 나는 꼭 먹지 않아도 괜찮다. 꼭 먹어야하는 이유는 없다. 내가 커서 엄마가 되면 딸 아들한테 아침밥 먹을꺼면 주고 안먹을꺼면 안줄꺼다. 제일하고 싶은 말은, 귀찮다. 아침밥 먹는게. 정말 아침밥은 목에 안들어간다.

 

김도현

이상하게도 아침밥을 먹으면 배가 아프고 배가 나온다. 그래서 난 아침밥을 먹을때도 있고 안먹을때도 있다. 오늘도 아침밥을 먹지 않았다. 내일도 아침 밥을 안먹을 것이다.

 

마예은

오늘은 아침밥을 떡으로 떼웠다. 떡에 있는 초록색콩은 맛있는데 갈색콩은 맛없다. 목이 너무 막히는 데도 괜찮다고 생각하며 물을 마시지 않았더니, 지금 목이 마르다. 아침에는 배가 안고파서 나오면 조금 지나고 배고프다. 떡이 너무 딱딱해서 그냥 반만 먹고 나왔다.

 

김가빈

오늘은 아침 밥을 안먹었다. 아침밥을 조금밖에 못 먹었다. 밥이랑 된장을 조금 먹고 디저트로 멜론을 먹었다. ...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됐네. 밥을 먹을때는 시간이 빨리간다. 밥을 많이 먹어야 키가 커질까?

 

권병국

아침밥은 일어나고서의 피곤함을 날려버리기위해 먹는 것 같다. 이유는 아침밥을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하루종일 든든하기 때문이다. 난 아침밥을 매일 먹고싶다. 하지만, 시간이 너무 부족하다. 앞으로 더욱 일찍 일어나야겠다.

 

백정은

나는 아침밥이 싫다. 아침밥을 먹으면 속이 안 좋아진다. 그래서 먹기 싫다. 그런데 왜? 아침밥을 먹으면 속이 안좋아질까? 궁금하다. 그런데 아침밥을 먹기 싫은 또 다른 이유가 있다. 뭐냐면 약이 먹기 싫기 때문이다. 약은 아침밥을 먹고 먹는 거기때문이다. 아침밥싫어~ 아침밥 너는왜 나를 괴롭히니? 아침밥 이제 그만 먹을래!

 

우종하

아침밥을 먹어야지 하루를 힘차게 보낼 수 있고 머리도 좋아진다. 그리고 아침밥이 점심 저녁보다 더 맛있다. 마지막으로 어이없는 이유 1가지... 배고프니까~

 

황보윤희

오늘 630분에 일어나 학교갈 준비하고 드디어 아침밥을 먹는다. 110분까지 견뎌야하니까 많이 먹어둬야지 하면서 조금만 먹고 몸과 마음이 너무 다르지만입니다.

 

유수아

오늘 아침에는 첵스초코를 먹었다. 평소에는 첵스초코가 맛있었는데 오늘은 웬지 모르게 맛이없었다. 그래서 어떻게하면 맛있을까 고민을하다 아주 좋은 방법이 떠올랐다서 엄마 없는 것을 확인하고, 첵스초코를 숟가락 없이 10초안에 후루룩하면서 먹으려 했지만 내 생각을 벗어나 22초만에 다 먹었다. 그래도 맛은 꽤 맛있었다. 내일은 소풍가는 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건 | 작성시간 16.05.11 👍
  • 작성자가빈맘 | 작성시간 16.05.15 아침밥은 중요합니다~모두들 꼭꼭 챙겨먹길 바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