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부터 하사로 5년 근무하면... 작성자방우영8007-63-14|작성시간26.06.21|조회수3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년부터 하사로 5년 근무하면 중사 진급 보장된다[서울=뉴시스] 옥승욱 기자 = 2027년부터 육군 하사로 5년 근무하면 중사 진급이 보장된다. 기존에는 6년을 근무해야 중사로 자동 진급됐지만 이보다 1년 더 빨라진 것이다. 육군은 이같은 내용을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정식8004-65-1 | 작성시간 26.06.22 new 자동잔급일반직은 8년인데군 좋아지고 있네요.군은 뭐니뭐니해도 위계잘서고국가에 대한 충성, 전우애, 불타는 의지 ...그러나 수장부터 그러니 작성자김윤호8503.66.9 | 작성시간 26.06.22 new 너무늦지않았나요.진작에햇어야지. 부사관들 장기복무 포기하고 다 떠나니 이제 처우개선 한다하네. 작성자최흥식 7910-169-B | 작성시간 26.06.22 new 늦었지만 그래도 이만하면 다행이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