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여러분, 좋은 아침입니다! 😄
오늘 아침 길을 나서는데, 발밑에 노랗고 귀여운 별들이 잔뜩 내려앉아 있더라고요. 자세히 들여다보니 싱그러운 초록 잎 사이로 돌나물꽃이 아주 화사하게 활짝 피었습니다.
쨍한 노란색을 보고 있으니 마음까지 덩달아 밝아지고 긍정적인 기운이 가득 차오르는 기분이에요. 혼자 보기 아까워 일찍부터 카메라에 담아 카페 가족분들께 배달해 드립니다. 🌼
벌써 6월이라 날이 제법 낮에는 더워지기 시작했죠?
지치기 쉬운 계절이지만, 사진 속 노란 꽃들처럼 오늘 하루 여러분의 마음에도 활력과 웃음이 활짝 피어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시원한 커피나 차 한잔하시면서, 오늘도 건강하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