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루발풀

작성자산&들|작성시간26.06.12|조회수8 목록 댓글 0

​회원 여러분, 기분 좋은 아침입니다. ^^
​오늘 아침에는 낙엽 사이로 고개를 쏙 내민 하얗고 소박한 노루발풀꽃을 공유해 봅니다.

자세히 보아야 보일 만큼 작지만,
제 자리에서 묵묵히 피어난 모습이 참 기특하고 아름답네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잠시 숨을 돌리고,
우리 주변의 작은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여유로운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한 주를 마무리하는 금요일,
모두 힘내시고 따뜻한 차 한 잔과 함께
행복한 하루 시작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