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여러분, 기분 좋은 아침입니다. ^^
오늘 아침에는 낙엽 사이로 고개를 쏙 내민 하얗고 소박한 노루발풀꽃을 공유해 봅니다.
자세히 보아야 보일 만큼 작지만,
제 자리에서 묵묵히 피어난 모습이 참 기특하고 아름답네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잠시 숨을 돌리고,
우리 주변의 작은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여유로운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한 주를 마무리하는 금요일,
모두 힘내시고 따뜻한 차 한 잔과 함께
행복한 하루 시작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