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요 심산행

작성자위원장|작성시간26.06.07|조회수14 목록 댓글 2

오늘도 후배님이 산행 같이 가자하여 개척산행길 나서 봅니다. 계곡을 사이에 두고 둘이서 한쪽식 탐방, 저는 주변 탐색중 가족삼을 만났네요. 기분 짱입니다. 산 아래쪽으로 이동, 그곳에서도 멋진심 몇뿌리 봤습니다. 2차 산행지로 이동, 그곳에서는 아무것도 없네요. 처녀지에서 그래도 대박산행 하고 왔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사아랑 | 작성시간 26.06.08 삼이 좋습니다
    대박이네요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위원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개척산행에서 몇뿌리 보고 왔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