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말 심산행

작성자위원장|작성시간26.06.13|조회수19 목록 댓글 2

오늘은 3명이 산행 다녀 왔습니다.
오늘도 처음 가는곳 입니다. 도로가에 파킹하고 준비후 2명은 개울 건너로, 1명은 바로 길가로 올라 갑니다. 5시간 산행 7킬로를 걸았네요. 에너지 바닦 나는줄 알았습니다. 다행이 3명 모두 몇뿌리씩 가지고 하산 했습니다. 개울가로 이동하여 알탕하고 간식 먹고 집으로 왔습니다.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사아랑 | 작성시간 26.06.14 열번 가도 한번 볼까말까하는 삼을 백발백중 갈때마다 보시는 것은 天福입니다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위원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올해는 개척산행 해도 거의 꽝이 없어 산신령님의 도움이 있지 않나 생각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