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게시판

[도외산행]단양,소백산 3일차

작성자영미|작성시간26.06.02|조회수71 목록 댓글 2

2026.5.30~6.1(2박3일)

돌담이,뚜비,와신,서해,초이,바당,

스칼렛,소피아,몽우,때부자,고우리,

건강이,오몽,오뚜기,후니,영미(16명)

경비 : 1인  300.000원

 

3일차

아침 : 올갱이국

온달관광지~청주공항~제주공항

 

 

선암골 생태유람길

 

 

 

 

 

100억짜리 집

 

 

 

아침먹으러 달려갑니다.

 

 

올갱이국

 

 

온달관광지

 

 

 

 

 

 

 

 

 

 

 

점심:구경시장 안에 있는 두부마을

 

 

 

 

 

 

 

고속도로 휴계소에서

로봇이 만들어준 커피

 

 

청주국제공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와신 | 작성시간 26.06.02 와우..몸도 파곤하실텐데 요목조목 잘 정리해서 올려주심 감사해요. 사진 보고 있으려니 그날의 기억들이 생생하게 되살아 나네요.^^
  • 작성자건강이1 | 작성시간 26.06.04 몸은 아직도 천근만근 인데 사진 보고 있다보니 다시 가고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