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게시판

오몽님네 농장

작성자영미|작성시간26.06.08|조회수62 목록 댓글 4

과수원체험 하는듯
재미있고 결실도 있었어요.
오몽님 고마워요~~
 
 

이렇게 큰 콘테나를 준비했어요.
ㅎㅎ
 
 

 

 

머리만한 귤
 
 

 

포도 여러종이 있네요.
 
 

 

 

 

 

 신비복숭아

 

 

 

맛있는 단감
 
 

바이오 체리
이 나무가 있으면 다른 자두가
많이 열리고 달데요.
 
 

설탕자두
먹고싶다.
 
 

보리장나무 열매
보리수열매
 
 

 목마가렛

수확한 먹거리 

꽃동산,건강이,영미
갔다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와신 | 작성시간 26.06.08 아이구야...나만 빼놓고 갔네요잉@_*
  • 작성자서해 | 작성시간 26.06.08 우와~!!
    오몽님과
    급' 친해지고싶..
  • 작성자오몽 | 작성시간 26.06.09 역쉬~ 사진 최고예요 !
    모기도 많아요~~😅
  • 작성자유하니 | 작성시간 26.06.10 갑자기 배가 아프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