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게시판

오대산 소금강계곡

작성자달팽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62 목록 댓글 4

개인사정으로 6월은 거의 강릉에서 지낼 예정입니다.
약간의 여유시간이 생겨 생수한병 들고 오대산 소금강 계곡을 다녀 왔습니다.

산행일시 : 6월5일(금) 08:00~12:00
산행코스 : 소금강주차장-무릉계-식당암-구룡폭포-만물상-백운대-광폭포(원점회귀)
산행거리 : 약 왕복12키로

계곡의 깊이에 취해 오르고
바위의 멋에 빠져 내려 왔네요
카메라가 눈에 보이는 것보다 색감은 잘 표시하지만
자연의 웅장함과 깊이는 다 담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와신 | 작성시간 26.06.10 우와. 작은금강이라는 말이 괜한 것이 아니네요.^^
  • 작성자돌담이 | 작성시간 26.06.10 적멸보궁을 품은 산...
  • 작성자서해 | 작성시간 26.06.10 덕분에
    션한 계곡
    구경 잘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소피아 | 작성시간 26.06.10 아름답네요~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웅장하네요
    사진 감사드려요
    건행 하시고 산행시 뵙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