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사정으로 6월은 거의 강릉에서 지낼 예정입니다.
약간의 여유시간이 생겨 생수한병 들고 오대산 소금강 계곡을 다녀 왔습니다.
산행일시 : 6월5일(금) 08:00~12:00
산행코스 : 소금강주차장-무릉계-식당암-구룡폭포-만물상-백운대-광폭포(원점회귀)
산행거리 : 약 왕복12키로
계곡의 깊이에 취해 오르고
바위의 멋에 빠져 내려 왔네요
카메라가 눈에 보이는 것보다 색감은 잘 표시하지만
자연의 웅장함과 깊이는 다 담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