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게시판

[토요산행]6월 두번째 주(남송이오름,신나락만나락 숲길)

작성자영미|작성시간26.06.14|조회수51 목록 댓글 3

동행  14명

남송이오름 분화구 처음 가봤는데

시원하고 깔끔하게 정리 되어있네요.

신나락만나락길은 소소한 먹거리와

꽃향기가 걸음을 즐겁게 했습니다.

 

 

남송이오름(소록이오름)   

 

 

 

 

 

 

공룡님이 만들어온

시원한 딸기스무디

땀이 싹 가셨어요.

 

 

 

 

남송이오름 분화구 안

 

 

 

 

 

신나락만나락 숲길

 

 

 

 

 

 

 

닥나무 열매

 

 

얼굴

 

 

산행뒷풀이 

지난주에 간곳 이번주도 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해 | 작성시간 26.06.14 '26년도의 또 하루
    즐거운 여정이었습니다.
    모처럼
    회다운 회를 먹었던 날..
  • 작성자골고루 | 작성시간 26.06.14 넘넘넘 맛있는 구문쟁이 회.
    잘 먹었습니다 ~ 쩝
  • 작성자돌담이 | 작성시간 26.06.14 저 고뇌하는 자의 뒤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