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에 한번.
딱 5일동안 열린다는 길을 찾아나섰습니다.
사려니숲길 한남시험림길...
그런데 어제 비가 많이 내렸다고 못간다네요....헐.
온 동네방네 소문 내놓고,
또 비가 많은 유월에 행사 준비하면서 어제 비가 많이 와서 출입통제라....₩@#%×
궁시렁궁시렁..@●■€☆
혹여 뱅기타고 온 사람들이라도 있으면 어쩔...
뭐 흰옷 입은 백성이 관리들이 못간다는데 어쩌겠숨.
비 오면 더 좋은 곳을 찾아나섰습니다.
이승이오름 둘레길을 멀리멀리 돌았습니다. ㅋ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