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게시판

6월 세번째 토요산행 사진들

작성자돌담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36 목록 댓글 2

일년에 한번.
딱 5일동안 열린다는 길을 찾아나섰습니다.
사려니숲길 한남시험림길...

그런데 어제 비가 많이 내렸다고 못간다네요....헐.
온 동네방네 소문 내놓고,
또 비가 많은 유월에 행사 준비하면서 어제 비가 많이 와서 출입통제라....₩@#%×
궁시렁궁시렁..@●■€☆
혹여 뱅기타고 온 사람들이라도 있으면 어쩔...

뭐 흰옷 입은 백성이 관리들이 못간다는데 어쩌겠숨.

비 오면 더 좋은 곳을 찾아나섰습니다.

이승이오름 둘레길을 멀리멀리 돌았습니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미 | 작성시간 26.06.21 멀리멀리 돌아
    더 멋진곳으로...
  • 작성자와신 | 작성시간 26.06.21 인생 뭐 별거 있겠습니까? 신나게 놀아얍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