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산행] 6월 셋째 주(한라생태숲~산천단(서삼봉,소산오름)) 작성자영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3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동행 7명 산천단에 차를 주차하고버스를 타고 한라생태숲에 내려산천단까지 걸었어요. 왕벚꽃나무 자생지 나도수정초 관음사 꿀풀꽃 딸기 소산오름 산천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와신 | 작성시간 26.06.21 죽순 ...사진 찍어둘걸....표고버섯은 찍었는디... 죽순 껍질 벗기느라 촬영을 못했어요.^^ 답댓글 작성자영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저도 못찍었어요.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