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게시판

[일요산행] 6월 셋째 주(한라생태숲~산천단(서삼봉,소산오름))

작성자영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38 목록 댓글 2

동행  7명

 

산천단에 차를 주차하고

버스를 타고 한라생태숲에 내려

산천단까지 걸었어요.

 

 

왕벚꽃나무 자생지

 

 

 

 

 

 

 

 

 

나도수정초

 

 

관음사

 

 

 

 

꿀풀꽃

 

 

 

 

딸기

 

 

소산오름

 

 

산천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와신 | 작성시간 26.06.21 죽순 ...사진 찍어둘걸....표고버섯은 찍었는디... 죽순 껍질 벗기느라 촬영을 못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영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저도 못찍었어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