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백산 종주 몸 살림 잘 하셨습니까?
지난달까지 올레길 종주에 이어 이번달부터는 선선해지는 계절까지 숲속 나들이를 일요산행으로 추진하려고 합니다
이번주는 법정사주차장에서부터 하원수로길로 느긋하게 올라서 도순천따라 내려오면서 물놀이라도 해볼까 합니다.
올레길 끝났다고 쉬시지 마시고 쭈욱 이어서 동참 기대해 봅니다.^^
모이는 때 : 2026년 06월 07일.
오전8시30분(08:30)
모이는 곳 : 제주시보건소 주차장
참가비 : 10,000원
궁금한 점 : 와신 (010-9838-3816)
★차량이동 시 및 산행 시 발생하는 모든 사고의 책임은 개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회귀시간은 올레길과 같습니다
대신 천천히 쉬면서 올레길보다 더 쉽게 이동하려고 합니다. 운동으로 오시려는 분들은 자제해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