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정모 공지

[【 토요산행 】]6월 두번째 주 토요산행 안내

작성자돌담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164 목록 댓글 13

매해마다 더워지다보니

'올해가 내 인생에 가장 시원한 여름'이라는 말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이제 6월도 중순으로 접어드는데도

아직은  하늘보며 햇살아래 걸을만 합니다.

그래도 여름은 올것이고 더 더워지기 전에 하늘이 보이는 길을 걸어보렵니다.

 

그리하여 이번 주는 남송이오름과 이어지는 서광목장길을 걸어보겠습니다.

혹시 늦은 삼동이라도 있을지...

그리고 이것만으로는 부족하여 인근 숲길하나를 더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모이는 때 : 2026년 6월 13일 오후1시(13:00)
모이는 곳 : 제주시 보건소 주차장
참가비 : 10,000원
궁금한 점 : 돌담이 (010-9436-9900)
 
★차량이동 시 및 산행 시 발생하는 모든 사고의
   책임은 개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골드 | 작성시간 26.06.12 참석합니다
  • 작성자건강이1 | 작성시간 26.06.12 참석해요 ~~
  • 작성자미쎄스공룡 | 작성시간 26.06.12 참석
  • 작성자몽우 | 작성시간 26.06.13 참석합니다
  • 작성자푸른바당25 | 작성시간 26.06.13 참~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