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정모 공지

[【 일요산행 】]6월 두번째 주 일요산행 안내

작성자와신|작성시간26.06.11|조회수148 목록 댓글 8

일요일 비가 오락가락 한다는데요..^^
그래서 그냥 슬렁슬렁 걷는 곳으로 가보려고 해요.
516도로 수악에서부터 채종원 가로질러(비가 심하면 도시숲으로 우회하여) 43유적지 들렀다가 헤그므니소 물소리 기대해 보며 둘레길따라 스프링데일골프장까지 가보려고 합니다.
비와도 우산 쓰고 힐링모드 가능할 듯 합니다.
비오면 오름 두 곳(물오름.이승이오름)은 패스하고 갑니다.^^

모이는 때 : 2026년 06월 14일.
오전8시30분(08:30)
모이는 곳 : 제주시보건소 주차장
참가비 : 10,000원(점심식대포함입니다.)
김밥 일괄 챙겨갑니다. 당일 아침 참석댓글 달면 굶으실 수 있어요...참석 댓글은 미리미리...^^
궁금한 점 : 와신 (010-9838-3816)

★차량이동 시 및 산행 시 발생하는 모든 사고의 책임은 개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칼렛닉네임을 등록해 주세요 | 작성시간 26.06.12 참석합니다
  • 작성자돌담이 | 작성시간 26.06.12 참석..
  • 작성자꽃동산 | 작성시간 26.06.12 함께 갑니다
  • 작성자때부자 | 작성시간 26.06.12 창석해요
  • 작성자건강이1 | 작성시간 26.06.12 참석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