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는 가까운 곳으로 갑니다.
생태숲주차장에서부터 시에나cc 둘레길 따라 샤방샤방 내려오다가 그동안 가보지 못한 숲길 살짝 탐방 후 관음사 들려서 서산오름과 소산오름을 거친뒤 산천단 주차장까지 가 보겠습니다.
비는 안올거지만 조릿대길 바짓단 젖을 수 있어요. 스패치 필요할 듯 합니다.
모이는 때 : 2026년 06월 21일.
오전8시30분(08:30)
모이는 곳 : 제주시보건소 주차장
참가비 : 10,000원(점심식대포함입니다.)
김밥 일괄 챙겨갑니다. 당일 아침 참석댓글 달면 굶으실 수 있어요...참석 댓글은 미리미리...^^
궁금한 점 : 와신 (010-9838-3816)
★차량이동 시 및 산행 시 발생하는 모든 사고의 책임은 개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