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6년 6월 금요리그 공지드립니다^^
금요리그에 회원님들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68번째 금요리그
-대 회 명: 제 69회 금요리그
-일 시: 2026년 6월 26일(금), 저녁 8시~
-장 소: 즐탁하시는 장소로..
-정 원: 15명
-참 가 비: 동호회원 1,000원, 비회원 5,000원
-준 비 물: 라켓, 신발, 운동복(가급적 흰옷은 삼가해주세요..),우승하고픈 마음, 즐탁모드 등 등..
※ 최소 30분 전에 오셔서 몸 푸세요~~~
#경기종목: 개인단식
한 조에 5명, 3개조로 예선전(풀리그) 운영 후, 본선은 토너먼트로 진행 예정
-예 선: 조별 풀리그(3판 2선승제)
-토너먼트: 3판 2선승 & 5판 3선승제
경기 방식은 참석 인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선착순으로참가신청받고요, 온라인·오프라인 댓글로 신청받도록 하겠습니다.
15명 이후부터는 대기자로 받겠습니다.
※ 원활한 조편성을 위해 26일(금) 오후 2시까지 “참/불/미정/2차” 댓글 필수
※ 참가인원 7명 이하인 경우 리그전 취소합니다.
※ 아래와 같이 댓글 부탁드립니다
김탁구 리그 참가·불참·미정/ 누계 00명
김탁구 2차 참석·불참·미정/ 누계 00명
많은 참가와 성원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