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26년 06월 13일(토) 제 10회 더더컵후기

작성자정동분|작성시간26.06.16|조회수112 목록 댓글 9

안녕하세요, 총무입니다.
지난주말 성대하게 치룬 제10회 더더컵후기올립니다.

이쁜짓~~누가 젤 잘하셨을까요? ㅎ

관장님 포함 22명, 11개조로 시작하였습니다. 하루전까지도 인원이 너무 적어서 어쩌나 걱정했는데, 울회장님의 각개전투?덕분에 많은 분들이 참가하게 되어 아주아주 기뻤습니다.♡♡

김구섭&백성찬
김성수&민순기
김지운♡양인화
이재희&이관종
김옥희&최수정
유혁근&오문옥
최우영&정주한
조승제&윤용순
신중택&우정수
신영례&전인철
정동분&김봉재

예선전은 5팀/6팀 두개조로 나누어 3전2선승제로 진행하였습니다.

예선결과입니다.

1조는 합부수가 제법 고르게 분포되었네요.
역시 막강우승후보이신 윤용순&조승제 팀이 승자승으로 1위하셨습니다. 2위는 오랜만에 얼굴 보여주신 유혁근&오문옥팀, 김성수&민순기팀이 3위, 역시 승자승룰로 이재희&이관종팀이 4위, 다음으로 정주한&최우영팀, 우정수&신중택팀 순입니다. (어머님요양원방문도 미루시고 참석해주신 정주한님, 하루전 급한 연락에 흔쾌히 와주신 우정수님, 여행일정까지 하루 줄여 나와주신 신중택님께 특히 더 감사드립니당~)

2조는 최하부수부터 선수(?)까지 다양하죠? 매일밤 실력을 갈고 닦으신 신영례, 최수정, 김옥희, 김구섭님의 활약이 장난아니었습니다. 과감한 공격과 전혀 기죽지 않는 몐탈과 진지함!!! 멋있었어요. 👍 👍 👍
1위는 전인철&신영례팀이 전승하셨습니다. 2위는 백성찬&김구섭팀, 3위는 김옥희&최수정팀, 다음으로 화이팅 일등인 정동분&김봉재팀, 사랑이 넘치는 김지운♡양인화팀 순서입니다.

본선 토너먼트는 5전3선승제로 진행하였습니다.

4강 4팀 중 3팀은 조금은 예상하신 팀이시죠? 그치만..역시 반전이 있어야 재밌습니다. 김옥희&최수정팀이 구력의 유혁근&오문옥팀을 이기고 4강행!!!! 대박입니다.(여기서 혁근님의 매너손이 있었다는 건 안비밀~~~♡)

최근 리그전에선 결승보다 더 쫄깃한 경기가 준결승전이었는데, 오늘도 역시 더더 숨막히는 준결승 경기였습니다.

결정적 순간엔 구력?실력?맨탈?과감함?운?안정적? 어떤것이 중요할까요?
음..뭐가 되었든 이겨내는 팀이 승리하는 것 같습니다.

결승전은 특별히 코치님께서 심판 봐주셨습니다.
우승, 재도전하신 조승제&윤용순팀과 짝이 정해짐과 동시에 우승후보로 점쳐졌던 이재희&이관종팀입니다.

결과입니다.

축하드립니다. 👏👏👏👏👏
우승, 이재희&이관종팀
준우승, 윤용순&조승제팀
동3위 김옥희&최수정팀, 김성수&민순기팀 입니다.

그리고, 이벤트~~~
관장님과의 1점내기 경기, 공3구 1박스(관장님주머니에서~)걸고, 시작!!!

저 포함 5명, 성공!!!!하였습니다. 앗싸!!!

이제, 상품드립니당~~~

재희형님, 느무 좋아하시네요~ㅋ
이번엔 롤휴지에 갑티슈까지~
클리너&스펀지 세트랑 공3구한박스씩드렸습니다.

하이라이트!!! 행운권 추첨입니다. 관장님께서 유니폼여러벌 찬조하셔서 행운권이 더 풍성했는데요..
부디 맘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많이 고민하고 준비하는데..회원님들의 니즈에 맞기를요^^(이번엔 레몬소주에 푹 빠지신 한분에게 정확히 성공~^^)
양산겸우산 20개를 김지운♡양인화팀이 찬조해주셔서 행운권과 함께 드렸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경기 후 회식은 콩뿌리콩나물국밥집에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신중택님, 김경임님께서 각각 10만원씩 찬조해주셔서 더 배불리요♡, 매번 감사합니다.
2차는 우승자 이재희님께서 신통치킨 쏘셨습니다.

후기 끝!!!
.
.
.
난줄 아셨죠? ㅋ
유난히 웃는 사진& 웃긴 사진들이 많았어요.

이렇게 좋은 사진 많이 찍어주신 김경임님께도 무한감사드립니다 ♡♡♡

마지막으로 이번후기 mvp는 이분입니다.

제가 행복했던 만큼 후기가 길었네요..ㅎ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더 멋진 백탁이 되길바라며 함께 즐겁게 운동해요~
다음 더더컵(12월)엔 더더즐거움이 많길 기대합니다.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Worshiper(김성수) | 작성시간 26.06.16 정동분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Twinsbuddy | 작성시간 26.06.16 후기 너무 굿 굿 총무님👍 사진 굿 굿 경임누님 👍 다음 더더컵에선 포토제닉 상을 신설하는 것 어떨지 ㅋㅋㅋ 짝꿍 관종동생에게 고맙고 진행해 주신 운영진 캄솨함다
  • 답댓글 작성자정동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늘 감사드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김경임 | 작성시간 26.06.16 12월더더컵엔 참석할수 있도록 재활에 매일 땀흘리고 있답니다~
    경기참석 못한면 또 사진찍으러 가요^
  • 답댓글 작성자Worshiper(김성수)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