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시 찌는 중.. 작성자원쁠원이즈투|작성시간25.08.03|조회수6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리 | 작성시간 25.08.03 쪗다 냉동싷에 넣은 거 찌는 거야? 아님 생옥수수 얼린 거 찌는 거야? 답댓글 작성자원쁠원이즈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8.03 생옥수수얼ㄹ린거 어제 밭에서 따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원쁠원이즈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8.03 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