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중앙동아리(닉)

찐따콤 있는 애들 들어와봐

작성자계란튀김|작성시간24.08.07|조회수300 목록 댓글 40

현실 부정하고 싶은데 받아들이는 게 편하겠지? 찐따콤 어떻게 고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계란튀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8.07 그래... 받아들여야될거같다 딴애들이 자꾸 이것저것 들고오는데 다 귀여워 보인다 충격적이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계란튀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8.07 솔직히 이 맛에... 아 더 말하면 안 될 거 같아
  • 답댓글 작성자계란튀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8.07 류현 나 찐따가 될 거야
  • 작성자계란튀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8.07 얘들아 해결책 찾음!! 찐따가 되면 찐따콤이 더이상 찐따콤이 아니라 잘 맞는 사람을 만난 게 돼 그래서 나 찐따가 되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