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좋은글

리더는 점수를 받는 사람이 아닌 점수를 주는 사람

작성자장독대|작성시간26.06.05|조회수1 목록 댓글 0

리더는 점수를 받는 사람이 아닌 점수를 주는 사람

젊었을 때는 맡은 일을
혼자 처리해낼 수 있는 자립심이 있어야 하고,
자기가 한 일에 대해 신뢰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지위가 높아질수록 점수를 받는 것보다
점수를 주는 것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성공에 의기양양해 하기보다
다른 사람의 성공을 축하해 주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하다.
- 마이클 노박


자신의 영광을 모두에게 돌릴 줄 아는 리더가
참 리더입니다.
성공은 리더가 사람들에게
자부심을 심어주기 위해 사용하는 자산입니다.
결코 스스로 향유할 것이 아닙니다.
자기에게 공치사를 돌리는 리더는
속 좁은 리더의 표상입니다.
-조영탁의 행복한경영이야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