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아지랑이 가사 중

작성자그냥사랑해|작성시간24.01.18|조회수662 목록 댓글 3

전곡 듣고 있는데 아지랑이 요 부분 가사가 넘... 젛은 거 있죠 사랑하기 위한 삶 살기 위해 한 사랑이란 말이 진짜... 그저 좋다고 밖에 못 하겠을 정도로 너무 낭만적인 거 같은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폐월수화 | 작성시간 24.01.18 징짜요..저는 저 지어보인 너의 그 미소가 의미 없지 않잖아가 너무 맘에 와닿더라구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그냥사랑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1.18 헉 맞아요ㅠㅠ 진짜 위로해주는 느낌도 너무 좋고... 그 다음 가사가 내려놔요 인 것 까지 정말... 정말 최고인거 같아요 🥹
  • 작성자가리비 | 작성시간 24.01.18 아지랑이 가사 진짜 다 주옥같아요ㅜㅜ 저는 '함께 한 이 길 끝에 내가 없어도 그댄 밝게 비춰주리' 이 가사 들을 때마다 눈물 광광나요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