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제가 지금 저 도쿄앙콘을 보고 좀 혼란이 왔는데용
앙콘이란게 투어 한 번 돌고나서 마지막 마친표로 처음 했던 곳에 다시 와서 하는게 아니였나요…? 아니 도쿄 앙콘이 이상하다는 얘기가 아니라 진심 혼란스러워서 그래영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루시댕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07.29 맞아요 저도 그게 걱정이더라고요…
도쿄를 하는 건 상관 없는데 그냥 제 2의 월투가 되면 정말 애들 많이 힘들거니까요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루시댕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07.29 하….. 정말 이렇게 하고 진짜 군대갈 거 같아서 미막대기 더 밉고 진짜 슬프고 미안하고..
-
작성자왈광 작성시간 24.07.29 앵콜 월드투어를 시키려는 건지..ㅜ
-
답댓글 작성자루시댕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07.29 음…. 하…. 참….. 할 말이 없네여..
도쿄까지는 어찌 이해할테니까 뭐 방콕, 유럽 이런 소리는 안 나왔으면….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