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 L U C Y

[TO. SANG_YEOP]☺️

작성자흔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166 목록 댓글 1

오늘도 역시 행복한 하루가 됐으면 좋겠어요

어제 모의고사 필적 확인란 문구는
' 해맑게 한번 웃고 앞으로 보며 나아가기를 ' 인데요

뭔가 저희 담임쌤이 하시는 말 같았어요 ㅋㅋㅋ
그냥 잘 안되도 웃고 그러시고 잘되고 웃으라고
그러시거든요 ㅋㅋ 일단 한번 웃고 다시 꿈을 향해
나아가라 그런 뜻 같아요

그리고 국어 지문에 '겨울의 출구_전상국' 이 있었거든요
근데 뭔가 내용이 다른 사람들한텐 어떻게 보였을지는
모르겠지만 저한테는 조금 슬프게 와닿았어요

열심히 생선가게 장사 하시는 아버지 한 분이 계신데
진짜 손님들이 흥정해달라 하면 바로 해주고 신선한
생선만 파시는 분이거든요 욕심 하나 없이 악착같이
살아가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슬프게 보이기도
했구요 나중에 꼭 다 읽어보고 싶어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해맑게 한번 웃고 앞으로 보며 나아가기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최상엽을 좋아한지
D+768

편지를 쓴지
D+68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eopx2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