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역시 행복한 하루가 됐으면 좋겠어요
어제 비가 엄청 많이 오더니 아침까지도 습하네요
오후가 되면은 조금 나아지겠죠,,?
근데 뭔가 신기한게 날이 이렇게 습하고 어둡다가도
시간이 지나면 다시 맑고 밝아진다는 게 신기하지 않나요
뭔가 이런 거에도 의미를 부여하고 싶다니까요 ㅋㅋ
저도 가끔 흐리다가도 금세 밝아지는 모습을 보면
신기할 따름이라니까요 ㅋㅋㅋ 뭔가 날씨에 따라서
기분이 바뀌는 기분이에요 그냥 맑으면 그날은
기분이 좋잖아요 그런 느낌 뭔지 알죠
오늘 하루도 화이팅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언제까지 숨길 수는 없는걸
널 찾을 수 있게
내게 다가와 주면 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최상엽을 좋아한지
D+781
편지를 쓴지
D+686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