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 L U C Y

오늘은 루시가 대만에서 콘서트를 하러 출국한 날이야

작성자치즈가왕팡|작성시간26.06.19|조회수28 목록 댓글 0

루시없는 주말... 페벌없는 주말...
너무 어색하고 벌써부터 아쉽고 외로워ㅠㅠ
대신에 대만 왈왈이들이랑 재밌게 놀고 맛있는것도 많이많이 먹고와!!!🥹

오노추 하나 하고 갈게
오늘같은 날 내 맘을 대변하는 곡이 하나 있어
비도 엄청 오고... 님은 해외로 떠났고....
다른 아이돌 노래라 다음카페에 몰래 남기고 간다!

대구콘까지 어떻게 기다리냐ㅠㅠ
많이 그립고 보고싶어~~
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