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하이 오랜만~
사실 이름만 800일이지 지금 880일이야ㅋㅋ 미루고 미루다가 여기까지 와버렸네. 너무 오래되서 걍 쓰지말까 햤다가 200일부터 썼는대 어떻게 안써 하고 그냥 올렸다ㅎ 이제 20일 뒤에는 900일 글을 쓰겠네. 내가 루시를 좋아한지 이렇게 오래됐다니 이제 곧있으면 천일이겠네 진짜 대박이다. 누군가를 이렇게 오래 좋아해본건 처음인거같아. 그래서 고마워 내 삶의 일부가 되어줘서. 전처럼 열정적으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그랴도 오래 좋아해볼게 사랑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