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 L U C Y

루시 최고야💙

작성자왈우우우|작성시간26.06.21|조회수12 목록 댓글 0

오늘 들려준 대만 노래 진짜 너무 좋았어요
처음 듣는 곡이었는데 멜로디가 너무 좋고 계속 맴돌더라고요
루시 버전 듣고 바로 원곡 찾아봤고 조용히 플레이리스트에 넣었어요
이렇게 좋은 노래를 알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생각해보면 처음 단독 공연 때도 루시의 선곡이 저한테 이렇게 큰 영향을 줬던 것 같아요
항상 여러분 덕분에 이렇게 좋은 노래들을 만나게 되는 것 같아요
진심으로 너무 감사하고 오늘은 최근 들어 가장 가장 가장 행복한 날이었어요
오늘도 정말 수고 많으셨고 앞으로도 늘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다음에 또 만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