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합금혼 GX-51겟타드래곤입니다. 개인적으로 겟타로보 중에서 가장 멋있게 디자인되었다고 생각합니다.
OVA판 「진겟타로보 세계최후의 날」에서는 료마가 조종하는 겟타1에 의해서 처참하게 파괴되어갑니다. 주역 메카로 등장해서
멋진 활약을 해줄 것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초혼 진마징가와 같이 높은 합금률과 폭넓은 가동이 가능합니다. 고관절과 발목을 뽑아서 늘리는 기믹도 초혼 진마징가와 똑같습니다.
팔꿈치 관절이 좀 뻑뻑하게 되어있던데, 개체차이인지도 모르겠네요.
합금피규어로 이런 동작이 가능하다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초혼GX-18 겟타드래곤과 함께 나란히 세워보았습니다.
손에 쥐었을 때 묵직한 감촉이 많이 느껴지는 쪽은 이번에 새로나온 GX-51 쪽이라고 생각합니다.
얼굴도 GX-51쪽이 조금 더 잘생겼습니다. 하지만 색상은 GX-18쪽이 고급스럽습니다. 팬티가 GX-18처럼 노란색이나
황금색이었다면 좀 더 멋져보이지 않았을까 싶네요.
뒷모습입니다.
신세기합금 겟타1과 함께 세워보았습니다. 키가 거의 같습니다.
반다이에서 겟타1을 새롭게 내줄 예정이긴 한데, 굳이 초혼판 겟타1을 구입할 필요가 있는지 고민되게 만드네요.
신세기합금 겟타1의 가슴 클리어파츠가 반다이 초혼판 겟타1에서도 재현되어 주었다면 확실하게 구입하기로 결정했을 겁니다.
이번엔 신세기합금 겟타1외에 네오겟타도 추가시켜 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겟타드래곤의 망토걸친 뒷모습으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특별히 덧붙일 설명은 없네요.
반다이 초혼답게 잘 나와주었다고 생각합니다. 장식하기에도 좋고 가지고 놀기에도 좋습니다.
초혼 진마징가Z에 만족하신 분이라면 충분히 만족하실만한 품질입니다.
반다이는 앞으로 초합금혼 시리즈의 본래의 컨셉으로 돌아가, 거기에 걸맞는 제품을 더 많이 내어 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제 기준에서 초합금혼의 컨셉은 7,80년대의 슈퍼 로봇물이 메인이 아닐까 싶습니다만...)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승준(볼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12.14 이렇게 멋진 로봇이 OVA 진겟타로보에서 무참하게 대량으로 박살나는 역할로 밖에 나오지 못했다는게 개인적으로 조금 유감이네요. 제품은 꼭 마음에 드실겁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승준(볼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12.22 예, 장식해 놓기는 제격이지요. 가지고 노는 재미도 최고입니다.
-
작성자이지형(*마신전설*) 작성시간 09.12.21 저도 주문했는데 빨리 가지고싶네요 가동율이나 퀄리터 자체가 훨씬 좋아진것간네요 프로모션 자체하나만으로도 짱이네여~
-
답댓글 작성자이승준(볼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12.22 조형도 좋지만, 무엇보다 가동율이 매우 뛰어납니다. 팬티가 노란색이었다면 더 멋졌을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