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꿈
2. In My Arms
3. 집시여인
4. 난남자다
5. Hit It
6. 한번만
7. 몸풀기(RedRed- 코르티스,
이거리를 생각하세요- 장은아)
8. Shivers
9. 가위바위보
10.나나헤이
11.Beggin
오늘은 메가커피 안간다~~^0^
진짜로 간만에 낮에 딸래미가 집에 있어
에미된 자 로서 밥을 차려보았다..@@
장을 봐서 김치국 끓이고 계란말이와 호박전,
콩나물 무침과 대천곱창김..
진짜 딱 고거만 차리는데 어찌나 피곤한지..^^;
다하고 드럼학원 오는데 기운이 없어서
따릉이도 못타고 버스타고 왔음ㅋㅋㅋㅋ
각종 음식과 반찬 하시는 언니들..
진짜 대다나다..
그래서 에어로빅 할때 기운 없는고야~?^^;
없을만 하다잉~~ㅋㅋ
밥 해 먹는건 너무 힘드러ㅠㅠ
간만에 여유롭게 드럼연습에 전념중^^
뭐가 바뻐서 계속 잘 못했는데
정기공연이 또 27일로 잡혀서 열드 해야됨-_-;
우리 하는 새작품 Beggin..
이 노래 하기로 결정~~^0^
상급자용 악보 보고 어려워서 포기했다가
중급자용 악보 보고 쬠 괜찮아서 연습중..히히..
좀 쉬었으니 다시 연습!!
즐주 보내시고 월욜에 만나용~^^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