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배속 입니다 ㅋㅋㅋ
오늘 프좀 업로드하고 여유롭게 멤버십이모티콘 추가작업하면서
별건 없지만ㅋㅋㅋ 갈틱폰하는 마음으로 녹화도 살짝 해봤어요
이렇게 몇글자 적고 있는데 세상에.......
있잖아요........
신규키트 구경했던거.. 편집을 아예 안한거있죠????????
상상도 못했어요,,,,,,,
그 키트2개가,,,,,,,,,,,,,, 그렇게나 존재감이 없던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히 룸메님들도 리뷰영상 언제올라오냐고 안물어봐서 더 신경도 못썼었나봐요
근데 이건 ea잘못이야 키트가 하도 많이 나오니까 몇개쯤 지나쳐도 모르잖아;;;;;;
이게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요거 색칠하려다 말고 급하게 영상 편집먼저 손대고 있습니다!!
프좀영상 보시고 계시면 저녁드실 때쯤 키트리뷰영상도 올라갈거예요💗
글고 이모티콘도 오후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많이 사용해주세요~! 대신 침밷 이런거는 안됩니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잉'은 추가했는데요
회원수에 따라 이모티콘갯수가 결정되는지 몰랐는데
몇개 더 추가할라면 회원을 모아오라네요,,,
나중에 몸집이 커지면 만들어뒀던건 그때 추가할게요 일단 가장원하셨던 잉을 사용해주십셔,,,쿠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뜨개고양이 작성시간 24.11.17 아니 회원 더 모아오라니 째째하다 유투브 ㅜㅜ 그래두 잉 추가돼서 좋아요 이제 맨날 채팅방에서 울어야지! 신난다😁💜
-
작성자또또 작성시간 24.11.17 5배속이라는게 너무 귀여웡ㅋㅋㅋ그럼 사실상 잉 한글자쓰는데 엄청 오래걸리셨단거아냐
-
작성자복실복실룸메 작성시간 24.11.17 물음표랑 룸메이모지도 갖고 싶었는뎅 잉잉잉
룸메의 세력을 늫려야만..🐑🐑🐑🐑🐑🐑🐑🐑🐑🐑🐑🐑 -
작성자쪼꼬B 작성시간 24.11.18 침밷ㅋㅋㅋㅋㅋ 상상도 못 한 꿀조합(?)을 알려쥬시다니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옥슈 작성시간 24.11.18 아앟 침밷을 못해서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