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룸메

식빵냠

작성자방장 라라|작성시간26.06.05|조회수247 목록 댓글 16

 

 

볼 일 있어서 나갔다가

어? 화이트리에? 어디서들어봤는데 하고 식빵사왔어요!

예전에 룸메들이 추천해주기도 했고 되게 맛있는 식빵이라그래서

식빵이 다 식빵아닌가?????? 했던 기억이있거든요ㅋㅋㅋㅋㅋ

 

일단 한덩이에 6천원이었구 5조각내주셨는데

냄새는 식빵이지만 크림빵냄새? 엄청 단내가 나요

그리구 완전 부드럽고,, 습,, 맛있긴하네요,,,

히히

식빵은 보통 샌드위치먹을때만 먹다가

이렇게 단독으로 생크림에 먹으니까 또 밀가루매니아의 가슴을 뛰게하네요 ㅎ ㅏ

 

다들 맛있는 하루가 되셨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왕청심환 | 작성시간 26.06.05 우유랑 먹으면 짱맛있쓴.. 비싸고 ㅁㅏㅅ잇는 식빵...
  • 작성자양양 | 작성시간 26.06.05 진짜 마싯어요!!
  • 작성자말랑말랑이 | 작성시간 26.06.05 진짜 물리지않고 먹을 수 있는 식빵이슨! 맛있게 드셨다니 기뻐용
  • 작성자여행자 | 작성시간 26.06.05 저는 올리브 치즈 치아바타 먹고있슨 ㅎㅎ 빵이 최고여
  • 작성자가볍지아노아 | 작성시간 26.06.08 코스트코 베이글식빵도.. 너무나도 추천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