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 일 있어서 나갔다가
어? 화이트리에? 어디서들어봤는데 하고 식빵사왔어요!
예전에 룸메들이 추천해주기도 했고 되게 맛있는 식빵이라그래서
식빵이 다 식빵아닌가?????? 했던 기억이있거든요ㅋㅋㅋㅋㅋ
일단 한덩이에 6천원이었구 5조각내주셨는데
냄새는 식빵이지만 크림빵냄새? 엄청 단내가 나요
그리구 완전 부드럽고,, 습,, 맛있긴하네요,,,
히히
식빵은 보통 샌드위치먹을때만 먹다가
이렇게 단독으로 생크림에 먹으니까 또 밀가루매니아의 가슴을 뛰게하네요 ㅎ ㅏ
다들 맛있는 하루가 되셨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