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룸메

ㄴ ㅓ무 웃어서 목이 아퍼잉

작성자방장 라라|작성시간26.06.09|조회수222 목록 댓글 10


오늘 왕 즐거웠어요

심만챌이랑 치즈스케치할때 채팅 처음 참여해보는 룸메들도 많아서 너무 좋았구
사실 문제 준비할때 너무 뻔한가? 싶어서 머리 싸맸는데 다들 폭발적인 반응이라 좋았음^//////^
항상 늦은시간까지 시참해주는 데바데룸메들도 고맙구!

룸메들 모두 꿀잠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파도 | 작성시간 26.06.09 오늘 진짜 너무 웃겼어요 라라님 방송천재 굿밤하세요!
  • 작성자무서운페키니즈 | 작성시간 26.06.09 진짜 재밌었어요!!여러 의미로 반응이 폭발적이었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방장감자 | 작성시간 26.06.09 어제 너ㅜ 재밋엇는데 오늘 일찍 일어나야해서 끝까지 못본게 슬퍼요 이제 재방봐야겟서요
  • 작성자poem | 작성시간 26.06.09 진짜 재밋었어용
  • 작성자라라의 쭈구미 | 작성시간 26.06.09 이미지설거지 진짜 대박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