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은 왕뚜껑 라볶이 먹었어요
요것도 룸메들 추천이 되게 많았던 건데
전 왜 당연히 ㅋㅋㅋㅋㅋㅋ 떡이 들어있을거라고 생각했을까요??
뚜껑열자마자 어? 내 떡 어딨지? 했는데... 후기 사진들 다시보니까 걍 라면이었더라고요 ㅎㅎ,,,
어쨋든 너무 매울거같아서 소스는 90% 정도만 했는데
사알짝 매콤했고 라볶이 국물처럼 달달함도 있어서 맛있었어요!
계란이랑 치즈까지 있었으면 더더더더 맛있었을텐데 ㅠ_______ㅠ
암튼 맛은 있었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양이세마리 작성시간 26.06.09 삼김까지 알차게 드셨군요🤤 치즈 넣으면 존맛입니다. 가끔씩 생각나서 보이면 1개씩 사둬요ㅎㅎㅎ
-
작성자illiiillllililli 작성시간 26.06.09 삼김까지 잘 드셨네요ㅎㅎ 전 귀차나서 걍 닭가슴살 도시락으로 땡
-
작성자너무룸메잖아 작성시간 26.06.09 색은 엄청 매워 보이는데 생각보다 많이 맵지는 않나 보네요!!! 파워 맵찔 나 룸메도 먹어봐야겠어요!
-
작성자베개 작성시간 26.06.09 라라님이 드시는 건 다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