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룸메

오점뚜!

작성자방장 라라|작성시간26.06.09|조회수240 목록 댓글 8

 

 

오늘 점심은 왕뚜껑 라볶이 먹었어요

요것도 룸메들 추천이 되게 많았던 건데

전 왜 당연히 ㅋㅋㅋㅋㅋㅋ 떡이 들어있을거라고 생각했을까요??

뚜껑열자마자 어? 내 떡 어딨지? 했는데... 후기 사진들 다시보니까 걍 라면이었더라고요 ㅎㅎ,,,

어쨋든 너무 매울거같아서 소스는 90% 정도만 했는데

사알짝 매콤했고 라볶이 국물처럼 달달함도 있어서 맛있었어요!

계란이랑 치즈까지 있었으면 더더더더 맛있었을텐데 ㅠ_______ㅠ

암튼 맛은 있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양이세마리 | 작성시간 26.06.09 삼김까지 알차게 드셨군요🤤 치즈 넣으면 존맛입니다. 가끔씩 생각나서 보이면 1개씩 사둬요ㅎㅎㅎ
  • 작성자우왕청심환 | 작성시간 26.06.09 치즈가 진짜 킥이슨!! 담에 치즈랑 + 후추 넣어 먹어보슨!!!!
    나룸미는 오점마!!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illiiillllililli | 작성시간 26.06.09 삼김까지 잘 드셨네요ㅎㅎ 전 귀차나서 걍 닭가슴살 도시락으로 땡
  • 작성자너무룸메잖아 | 작성시간 26.06.09 색은 엄청 매워 보이는데 생각보다 많이 맵지는 않나 보네요!!! 파워 맵찔 나 룸메도 먹어봐야겠어요!
  • 작성자베개 | 작성시간 26.06.09 라라님이 드시는 건 다 맛있어 보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