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방송 없으니까 냅다 영상 두개 올려버릴게요
낮에 심만챌 금태양만들기 업로드 완료했구
7시에 투포인트뮤지엄 업로드 예정!!!!!!!!!!!!!!!!
귀여운 썸네일도 한번 봐줘요 ^//////////^
두 영상 다 맛나게 먹어주시고 좋아요(💗) 부탁드리슨!
+ 참참 어제 치즈스케치 1등 하신룸메들 선물지급게시판으로 와주세요 한분 안왔어요!!!! 선물은 굽네치킨이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양이세마리 작성시간 26.06.09 방장 라라 방.라.라.사.랑.해.요.
-
작성자지지베베룸메 작성시간 26.06.09 영상도 두 번 올리고 글도 두 번 쓰고;;;ㅎㅎㅎ호호
-
작성자룸메행운다가져가 작성시간 26.06.09 라바라보 ㅋㅋㅋㅋㅋㅋ 얼른 가서 좋아요랑 하입 해버려야지 크크크
-
작성자룸메기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세이브영상 만들기는 불가능한 당장라라! 룸미도 당장보러가겟슨!!
-
작성자방장감자 작성시간 26.06.10 영상두갸라구 글도 두번쓰셧네여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