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룸메

저녁밥 준비👩🏻‍🍳

작성자방장 라라|작성시간26.06.11|조회수296 목록 댓글 19

 

 

너구리에다가 미역 넣으면 더 맛있다그래서

오늘 저녁은 미역넣은 너구리입니다!!!!!!!!

미리 불려 놓는 중 ^3^

이만큼이면 되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양양 | 작성시간 26.06.11 방장 라라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룸메기 | 작성시간 26.06.11 미. 넣. 너 레치고
  • 작성자충돌하는 블록버스터 | 작성시간 26.06.11 헐 배우신분~~~~~~ 담에 저두 미역 추가 더 해서 먹어바야겟어요 ㅎㅎ
  • 작성자룸메콩 | 작성시간 26.06.11 너구리 다시마때문에 먹는 룸메로서 미역 넣어볼 생각은 한번도 못했는데 완전 꿀팁이슨!
  • 작성자건축쟁이를꿈꿔요 | 작성시간 26.06.11 앜ㅋㅋ 미역 한줌인거 너무 귀여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