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엉슨 오늘 저녁에 생방송 최대한 해보기로 했는데요
내일로 미뤄야겠서요🥹🥹
어제 저녁에 집에 가족들이 왔는데 곧 나가실거 같거든요
근데 으른들이 새벽부터 일어나서 부시럭거리시는 바람에 저도 잠을 못자고
넘 불편하고 그래서 좀 쉬어야 될 거 같슨,,,,,ㅠ
대신에 지지베베 근황사진 하나씩 놓고갑니다요😢
오늘 생방은 없지만 인조이 영상 업로드예정이니 라손실은 영상으로...💜
다음검색
엉엉슨 오늘 저녁에 생방송 최대한 해보기로 했는데요
내일로 미뤄야겠서요🥹🥹
어제 저녁에 집에 가족들이 왔는데 곧 나가실거 같거든요
근데 으른들이 새벽부터 일어나서 부시럭거리시는 바람에 저도 잠을 못자고
넘 불편하고 그래서 좀 쉬어야 될 거 같슨,,,,,ㅠ
대신에 지지베베 근황사진 하나씩 놓고갑니다요😢
오늘 생방은 없지만 인조이 영상 업로드예정이니 라손실은 영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