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룸메

자기야 오늘 저녁에 만나기로한거 말인데

작성자방장 라라|작성시간26.06.14|조회수323 목록 댓글 19

 

엉엉슨 오늘 저녁에 생방송 최대한 해보기로 했는데요

내일로 미뤄야겠서요🥹🥹

 

어제 저녁에 집에 가족들이 왔는데 곧 나가실거 같거든요

근데 으른들이 새벽부터 일어나서 부시럭거리시는 바람에 저도 잠을 못자고 

넘 불편하고 그래서 좀 쉬어야 될 거 같슨,,,,,ㅠ

 

대신에 지지베베 근황사진 하나씩 놓고갑니다요😢

오늘 생방은 없지만 인조이 영상 업로드예정이니 라손실은 영상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꿀렁 | 작성시간 26.06.14 푹 쉬시구 낼 즐겁게 만나용 💜
  • 작성자무서운페키니즈 | 작성시간 26.06.14 아쉽지만 대신 편안하게 푹 쉬고와야 돼요!!!!! 최상의 컨디션으로 돌아오기💜
  • 작성자호박잎수제비 | 작성시간 26.06.14 웅 알아써
  • 작성자이쁜둥이 | 작성시간 26.06.14 ㅠ3ㅠ 푹 쉬고 만나용
  • 작성자여행자 | 작성시간 26.06.14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 셋째는 지지랑 베베! 넷째는 이제..라방..룸메…ㅎ////ㅎ 푹쉬고 낼봐요 라라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