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룸메

잠이 안깨서

작성자방장 라라|작성시간26.06.16|조회수285 목록 댓글 25

 

산책할 겸 간식도 살겸~ 마트갈려구요!!!!!!!

혹시 음료코너에 이로하수 있으면 집어와야지 움하하하

 

오전부터 편집공장 돌렸더니 커피를 마셔도 잠이 안깨더라구요 마트다녀와서 요즘 물가보면 잠이 확 깰라나? ㅋㅋ슨

어제 생방 너무너무 재밌었는데 저녁에 디카페인 커피를 마셔서 그런지... 새벽까지 잠 못자서 고생햇슨 ㅠ

디카페인에도 소량 카페인이있자나요 하 난 커피를 이렇게나 좋아하는데 얘는 아닌가바...

그리구 저 진짜 황당한 꿈 꿨는데

제가 데바데 대회에 참가를 한거예요

참가자들은 다들 쟁쟁한 퍽을 가지고 왔는데

저는...

콩나물 무침을 들고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퍽 끼우는 자리에 콩나물 무침이 허접하게 끼워져있었슨 ㅠ

이걸로 뭘 할수있는데요 한끼 배불리 먹을수 있긴하겠네

암튼 진짜 요상한 꿈이었고

지금은 나가기 직전인데 안부글 빠르게 쓰다보니 두서가 없네요 움하하하

 

 

참참 멤버십 전용인 삼즈플레이는 업로드했으니까 슴슴하고 재밌게 봐주세요💜

 

너무너무 더우니까 더위 조심하고 저녁은 맛난거 드세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묵묵한과자 | 작성시간 26.06.16 방장 라라 감사합니다!!
  • 작성자꿀렁 | 작성시간 26.06.16 콩나물무침ㅋㅋㅋㅋㅋㅋㅋㅋ 왜하필 콩나물무침이었을까요
  • 작성자꺄를로스 | 작성시간 26.06.16 이거때문에 오늘 콩나물무침 드신거에요?? 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룸메기 | 작성시간 26.06.16 로디 이렇게 보니까 완전 ... 이던이..? 이든이...? 아무튼 아빠 엄청 닮았네...
  • 작성자방장감자 | 작성시간 26.06.16 콩나물 무침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