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할 겸 간식도 살겸~ 마트갈려구요!!!!!!!
혹시 음료코너에 이로하수 있으면 집어와야지 움하하하
오전부터 편집공장 돌렸더니 커피를 마셔도 잠이 안깨더라구요 마트다녀와서 요즘 물가보면 잠이 확 깰라나? ㅋㅋ슨
어제 생방 너무너무 재밌었는데 저녁에 디카페인 커피를 마셔서 그런지... 새벽까지 잠 못자서 고생햇슨 ㅠ
디카페인에도 소량 카페인이있자나요 하 난 커피를 이렇게나 좋아하는데 얘는 아닌가바...
그리구 저 진짜 황당한 꿈 꿨는데
제가 데바데 대회에 참가를 한거예요
참가자들은 다들 쟁쟁한 퍽을 가지고 왔는데
저는...
콩나물 무침을 들고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퍽 끼우는 자리에 콩나물 무침이 허접하게 끼워져있었슨 ㅠ
이걸로 뭘 할수있는데요 한끼 배불리 먹을수 있긴하겠네
암튼 진짜 요상한 꿈이었고
지금은 나가기 직전인데 안부글 빠르게 쓰다보니 두서가 없네요 움하하하
참참 멤버십 전용인 삼즈플레이는 업로드했으니까 슴슴하고 재밌게 봐주세요💜
너무너무 더우니까 더위 조심하고 저녁은 맛난거 드세용!!!!!!!!!!!!!!!!!!!!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