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룸메

깨끗해졌지만 조금 너덜거리는 키보드

작성자방장 라라|작성시간26.06.18|조회수282 목록 댓글 8

 

 

!키보드 중에 2번을 담당하고 있는 독거미 키보드입니다

요 며칠은 다른 키보드 쓰고 있다가 오늘은 시간이 널널해서 키캡 끼워넣었어요 ^//////^ (며칠전에 키캡 빨래함)

근데 제가 게임을 열심히 하긴했나봐요 아마 데바데 때문인거같은데

S랑 D가 엄청 너덜거렼ㅋㅋㅋㅋ

나중에 다 벗겨지면 제가 네임펜으로 그려주려고요^^

 

전 이제 방 청소하러 갑니다! ㅋㅋ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지베베룸메 | 작성시간 26.06.18 저도 S랑 D 지워져서 없슨ㅋㅋ V도ㅋㅋ Z랑 C는 흐릿..
  • 작성자제왕마마 | 작성시간 26.06.18 R도 정수리가 살짝 날아갔ㅅ슨
  • 작성자방장라라는 GAE美㉡=| | 작성시간 26.06.18 이것이 바로 종겜스트리머의 키보드😆아니겠습니까?!!!!!
  • 작성자이미지 식기세척기 | 작성시간 26.06.18 오른쪽으로 주로 도나봐요 ㅋㅋㅋㅋ 그래도 인코스 장인되서 다행이에요
  • 작성자방장감자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ㅋㅋ저도 보면 그쪽이 제일 꼬질해여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