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중에 2번을 담당하고 있는 독거미 키보드입니다
요 며칠은 다른 키보드 쓰고 있다가 오늘은 시간이 널널해서 키캡 끼워넣었어요 ^//////^ (며칠전에 키캡 빨래함)
근데 제가 게임을 열심히 하긴했나봐요 아마 데바데 때문인거같은데
S랑 D가 엄청 너덜거렼ㅋㅋㅋㅋ
나중에 다 벗겨지면 제가 네임펜으로 그려주려고요^^
전 이제 방 청소하러 갑니다! ㅋㅋ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지베베룸메 작성시간 26.06.18 저도 S랑 D 지워져서 없슨ㅋㅋ V도ㅋㅋ Z랑 C는 흐릿..
-
작성자제왕마마 작성시간 26.06.18 R도 정수리가 살짝 날아갔ㅅ슨
-
작성자방장라라는 GAE美㉡=| 작성시간 26.06.18 이것이 바로 종겜스트리머의 키보드😆아니겠습니까?!!!!!
-
작성자이미지 식기세척기 작성시간 26.06.18 오른쪽으로 주로 도나봐요 ㅋㅋㅋㅋ 그래도 인코스 장인되서 다행이에요
-
작성자방장감자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ㅋㅋ저도 보면 그쪽이 제일 꼬질해여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