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느라고 사진을 쫌 늦게올렸는데
7시반에 일어나서 씻고 청소하고.... 너구리먹는거 ,,이거 맞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웃긴게 ㅠ
7시쯤 한번깨서 다시 잤는데요
꿈에서도 청소하고 라면끓임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배이벤트 야호...😑
암튼 자발적으로 새벽같이 놀러온 친구랑 아침먹은거 인증합니다...... 피곤해잉....🥹
그래도 빵 이만큼 배달옴 ㅋㅋ슨 ㅋㅋ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큼을 수게 작성시간 26.06.22 나도 라면낋여주슨… 참치즈먹밥 해주슨… 엉엉 빵은 못굽지만 해주슨…
-
작성자룸메행운다가져가 작성시간 26.06.22 부러워요 부러워요 나두 라면에 참치주먹밥 먹을래😭 빵도 먹을래!!!!!!!
-
작성자방장감자 작성시간 26.06.22 마싯겟다 저듀주세여
-
작성자생방풀결석룸메 작성시간 26.06.22 라라님 제가 진짜 빵동생입니다 저는 새벽 4시에 찾아가겠습니다
-
작성자꿀렁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배이벤트 ㅋㅋㅋㅋㅋ 즐거운 시간 보내셨길 바라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