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터레스트 구경하다가 위에 사진보고 장미 앉아 있으먄 예쁠거 같아서 그려봤어으료~ 여름이니까 시원하게!!! 꽃은 그리다가 기가 너무 빨려서 대충 뭉뚱그렸으니 흐린눈~~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써도 괜찮을 거 같아서 비율을 좀 늘려바써요:p
다음검색
핀터레스트 구경하다가 위에 사진보고 장미 앉아 있으먄 예쁠거 같아서 그려봤어으료~ 여름이니까 시원하게!!! 꽃은 그리다가 기가 너무 빨려서 대충 뭉뚱그렸으니 흐린눈~~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써도 괜찮을 거 같아서 비율을 좀 늘려바써요:p